멜버른, 호주 #mostliveablestartupcity

내가 먼저 이메일을 보내 나무의 생각에 대해 들었을 때 나는 그것이 약간 이상했다 생각 했 인정해야한다.
어떠한 이유로 다른 이메일을 보내 싶어의 모든 생각을, 어쨌든 확실히 조금 이상했다. 나는 다른 이메일을 보내 이렇게에서 저를 방지 할 다양한 도구를 통해 검색하지 않습니다 방법에 대해 생각하고 내 시간의 큰 금액을 지출. 순간 내 번호를 하나의 도구는 그러나 나는 그것의 주요 기능은 보내고 이메일을 수신 지금 확신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전화, 전통적으로 음성으로 아이디어를 전달하는 데 사용되는 기술의 고대 조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른 이메일 초안을하지 않습니다, 다른 이메일을 읽을 수 없습니다, 내가 다른 이메일 보지 방법에 대해 생각 내 시간의 일부를 지출, 또는 다른 이메일에 대해 생각합니다.

그래서 나무를 이메일 또는 어떤 이유로 자발적으로 사람 또는 아무것도 이메일의 아이디어는 아주 이상한. 보이지 않는

내 이메일, 내가 보낸 적이없는 것, 내가했습니다 사람의 다시, 아마도 내가 나무를 보낼 수있는 작은 컬렉션 쓰기의 꿈되고, 이메일의 종류 당신은 당신의 거칠은 꿈에 대해 생각합니다. 아니면 그냥 모든 것을 표현하는, 하나의 이메일, 그들 모두를 지배하는 하나의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어떻게 든 나는 나무에게 최고의 이메일 이메일을 보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반사에, I 궁극의 이메일이 나 또는 내가이 모든 나무에 있었다, 아무것도 생각에 대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갑자기 나는 매우, 매우 깊이 생각하고 있어요. 나는 우리의 웅대 한 도시 내에서 특정 나무 또는 나무에 감사의 말을 할 갑자기 내가 말을 해요. 했는가
하지만 내가 생각, 내가 그 나무의 일부는 내가 그들에게 이메일을 보내 수 있습니다 알고, 내가 전에 그들을 만났다.
(M1)


전체 잎 중순 여름 호주 멜버른에서 버크 일을 긋고 나무

나는 담배를 사용하는 경우 내가 어떤 점에서 그 아래에 내 시가 훈제 확신합니다. 난 분명 내가 아래에서 울고있는 적어도 하나의 나무로 알고있다. 그리고 거기에 내가 가을에서 도보로 좋아하는 나무의 전체 컬렉션.입니다
내 자전거에서 대단한 싶은 나무의 또 다른 그룹이있다,하지만 내 마음에 드는 무엇인가 나무 궁금해하기 시작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나무는 내가 멀리 내 컴퓨터에서 실행하는 경우에 실행하는 것입니다.
때때로 나는 체육관에 실행하지만 그게 내가 나무에 실행하지보다 자주 더 자주. 일이하지 않는 것을 고통스럽게 분명
내가 걸어 그들 또는 내 스크랩북 내 최신 자동화에 대한 아이디어, 포드 캐스팅, 프로세스의 잠재력과 예술가와 기업가가 취한 여러 가지 경로를 낙서 내 색깔 펠트와 그 아래에 앉아를 통해.

나무는 멜버른의 정의 부분이다.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와 우리의 공원, 정원, 녹색 공간과 나무가 늘어선 거리에 살고있는이 상태에 엄청나게 기여한다. 기후 극단과 도시 성장 멜버른의 도시 숲은 두 가지 중요한 미래의 도전에 직면하고있다.

m2

비주얼 도시 숲의 중요한 부분에 의해 구동 트리 데이터의지도 cartodb.com

여기 멜버른에서 거대한 폭풍 후 나무에 실행했을 때 내가 최근 좋아하는 일 중 하나였다. 나는 강 유역을 발견하고 우리가 최근에 갑자기 강을 범람했던 한 모든 물이 더 모든 먼지로부터 씻어 얻는 방법 상쾌한 그 나무에 대한 것임에 틀림이까지 나무에 도달 은행을 증가했다 얼마나 많은 비를보고 잎은 죽은 사지는 바람의 잔인성에 날아와 뿌리는 여름 폭풍의 따뜻한 물에 의해 세척 하였다.

그럼 난 그냥보고 바람이 부드럽게 어떤 이유로 나뭇 가지와 나뭇잎을 통해 불고보고 싶어 나무가있다. 나는 항상을 즐기고있다 그리고 나는 항상 휴식을 발견했다. . 그 이유도 확실하지 않다
나는 컴퓨터 화면을보고 있지 않다 아니면 외부 장치에 연결되어 있지하고 있기 때문에 아마도 그건; 나는 pluged 인 아니에요. 내가하지, 수신 생산하지 않거나 소비, 전송 아니에요.

난 그냥, 나무 내 시간을 즐기고 나무가 그냥되는대로 갑자기 그냥되고 있어요, 난 그냥 놀고있어 시간을 가지고 있지 않다.

내가 누구 이메일 나무 들어 처음으로 도시 디자인에 MUDM 찰리 Woolford에 의해 함께 넣어 대회 최대에 있었고, 내가 정말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몰랐 고백해야합니다.
그냥 재미 모습과는 조경을 포함 , 그래서 당신이 지금은 꽤 이메일의 전체 내용을 읽어 본 적이 말할 수 그래서 나는 가입과 충전 객실로 인사 할 것을 만남에 평소처럼 늦게 도착 미소와 열정적 인 얼굴과 나머지 피자와 시원한 맥주 상기 집단 캠퍼스 .

이본 린치는 큰 도시 친환경을 만들고 그것을 멜버른의 미래 사회를위한 견고한 지속 가능한 기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도시의 멜버른의 도시 임업 전략 문서의 일부를 제시했다. 이본은 도시 삼림 타니아 MacLeod에와 컨설팅 수목 재배 매트 Sauvarin에 의해 결합되었다

m3

메디 뱅크 건물, 멜버른, 최신 캐노피 녹색 지붕 포럼 행사에서보기에 있었던

66 페이지의 문서는 도시 숲에서 발생하는 문제와 도전의 일부와 함께 사례 연구를 포함하여 원칙과 전략에 대한 훌륭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섬을 가열 단지 문제 중 하나가 함께 주장하고 다른 주요 전략은 도시의 열섬 효과를 줄이고 지도자가 도시 임업를 열로 위치 멜버른와 함께 건강한 생태계를 만드는 포함된다.
시장 로버트 도일 우리는 종종 나무의 생각 “, 최근에 말했다 우리시의 폐와 같은,하지만 마땅히 또한 몇 가지 방법이 우리의 마음과 영혼이다에서 ”

큰 살인자 가열
더운 날에 호주에서 가장 큰 자연 살해 등의 열로를, 도시 주변의 시골보다 따뜻한 칠도까지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의 보고서는 호주의 열파가 더 뜨겁고 더 이상되고 있는지이 때, 그들은 더 자주 발생, 이전 시즌 시작하고있다. 이것의 효과는 도시에 배합하고 도시를 냉각하고 취약 집단을 보호하기 위해 매력적이고 긴급한 필요에지도했다.

어번 숲 전략 프로그램의 목표 중 하나는 더운 날씨에 예측 된 미래의 증가와 도시의 열섬 효과를 완화하기 위해 녹색 인프라를 사용하여 4 ° C에 의해 도시를 냉각 등이 있습니다. 도시의 빗물 수확 용량을 증가시킴으로써 가뭄에 가로 취약점을 줄일 수있다. 다른 목표는 도시의 나무의 수명의 시각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식별 될 감소 트리 집단과 장기 응답이 개발 될 수 있습니다.

M4

도시 숲 시각에 의한 도시 주변 나무의 수명주기



M5

멜버른의 도시는 도시 숲 비주얼 웹 사이트를 통해 이메일을 트리 서비스를 실행 : http://melbourneurbanforestvisual.com.au/

대화 형 웹 사이트는 사람들이 우리의 도시 숲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시가 나무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대화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 의원 애런 우드는 최근 “의도하지 않은 있지만, 긍정적 인 결과 대신 나무와 문제를보고, 사람들이 도시에서 각각의 나무를 얼마나 사랑하는지에 대해 편지를 쓰기 시작이었다.”진술
흥미로운 사실이 있다면 나이가 나무에 손상이, 예를 들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포함 나무로 반전 트럭 깰 가지가 발생합니다.

M6

도시의 많고 다양한 스포츠 그룹 중 하나 지원하는 건강한 나무  
이메일 지금 Melburnians 알고 도시에서 예를 들어 열을 감소 나무의 중요성을 이해 표시는 하나의 이메일은 주립 도서관 밖에서 나무를 물을 노동자에서 들어 그래서 나무는 가뭄을 살아 남았다. 이메일 서비스 월 2013 년 시작과 도시 숲 팀은 도시 내에서 나무의 개인 건강에 대한 여러 이메일 일주일를 수신하여 이메일 이니셔티브에 대한 비용이없는
의원 애런 나무는 또한 “며 자신의 나무를 매핑 다른 도시가 있지만 인구는, 지금까지 우리가 알고있는 바와 같이 우리는 나무의 수명의 시각화를 제공하는 유일한 도시이다. 이 나무의 인구 감소를 식별 할 할 수 및 장기 응답이 개발 될 수 있습니다. “

M7

생물 다양성 새로운 도심 재배의 핵심 부분 
어반 포레스트 시각화는 여러 사람이 자신의 숲지도를 공유하는 회의를 요청했다 사회 참여의 시리즈에 대한 응답이었다. 이 팀은 창의적이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데이터를 시각화하는 온라인지도는 대중과 데이터를 공유 할 수있는 이상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했다.
혹시 내가 나무를 보낼 계획 전자 우편의 어떤 종류의 궁금하거나하고 멜버른시의 나무, 당신은 단지 그것을 읽고 필요가 없다,이 문서는 다시 위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직접 쓸 수, 내가 보내고 이메일입니다.

컬린 교황

편집자

EATT 환경, 예술, 사진 및 여행을위한 크라우드 펀딩의 기술 분야에서 선도적 인 잡지

나무 이야기에 #mostliveablestartupcity과 사물의 인터넷에서 컬린 교황 지원 #mostliveablestartupcity을

#mostliveablestartupcity는 에 의해 멜버른 실리콘 비치에 의한 사업 및 지원되지 실리콘 해변 라디오

Share Button